주식

장기 주식 보유의 장단점 투자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주식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특히 초보 투자자에게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 주식 보유는 많은 투자자들이 부를 축적하기 위해 사용하는 인기 있는 투자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주식을 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상승하기를 바라면서 일반적으로 1년 이상 장기간 보유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장기 주식 보유는 상당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자체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투자하기 전에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장기 주식 보유의 이점과 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장기 주식 보유의 장점

1. 장기 성장 가능성

장기 주식 보유의 가장 분명한 이점은 성장 가능성입니다. Apple, Microsoft 및 Amazon과 같은 세계 최고 실적 주식의 대부분은 수년에 걸쳐 기하급수적으로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수년 동안 주식을 보유함으로써 투자자는 이러한 성장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막대한 이익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2. 거래 비용 감소

장기 투자자는 활동적인 거래자 또는 일일 거래자에 비해 낮은 거래 비용을 즐깁니다. 장기간 주식을 보유하기 때문에 거래 수수료와 커미션을 적게 지불하여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합니다.

3. 세금 감면

장기 투자는 단기 투자에 비해 자본 이득세가 낮습니다. 1년 이상 주식을 보유하면 일반적으로 단기 자본 이득 세율보다 낮은 장기 자본 이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4. 마음의 평화

장기 주식 보유를 통해 투자자는 투자에 보다 편안한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활동적인 트레이더나 데이 트레이더와 달리 매일 시장을 모니터링할 필요가 없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자는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있다는 사실에 안도감을 느끼고 다른 삶의 책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장기 주식 보유의 단점

1. 변동성

주가는 변동성이 있으며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실적이 우수한 주식도 시장 상황, 경기 침체 또는 회사 고유의 문제로 인해 가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자는 단기 시장 변동을 견디고 장기 투자 계획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기회 비용

수년 동안 주식을 보유한다는 것은 그동안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잠재적인 투자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투자자는 신흥 기업, 신기술 또는 현재 보유한 주식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타 자산 클래스를 활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반품 보장 없음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에는 위험이 따르며 어떤 투자도 수익 창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장기 주식 보유도 이 규칙에 예외가 아닙니다. 주식은 일반적으로 장기적으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투자자는 수익을 보지 못하거나 특정 회사에 투자할 때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4. 느린 반품

장기 주식 보유에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주가는 가치가 상승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투자자는 상당한 수익을 보기 전에 수년 동안 주식을 보유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빠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결론

장기 주식 보유는 장기적으로 상당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대중적인 투자 전략입니다. 그러나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시장 변동 중에 주식을 보유하고 다른 잠재적인 투자 기회를 기꺼이 놓칠 수 있는 규율이 필요합니다. 수익이 보장되지는 않지만 장기 투자자는 활동적인 거래자에 비해 낮은 거래 수수료, 세금 감소, 스트레스 감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장기적으로 주식에 투자할지 여부는 개인의 선호도, 위험 감수성 및 투자 목표로 귀결됩니다.

Related Posts